로고

수원 최대 규모 ‘삼성스토어 북수원’ 그랜드 오픈, 고객 중심 체험 공간으로 새롭게 탄생

김강철 | 기사입력 2023/08/03 [09:00]

수원 최대 규모 ‘삼성스토어 북수원’ 그랜드 오픈, 고객 중심 체험 공간으로 새롭게 탄생

김강철 | 입력 : 2023/08/03 [09:00]


‘삼성스토어 북수원’이 차별화된 고객 중심 체험 공간으로 새롭게 탈바꿈하며 전격 오픈한다.

총면적 1157㎡ 규모의 ‘삼성스토어 북수원’은 기존 수원 정자 사거리에 있던 ‘삼성스토어 장안’이 확장 이전하며 수원시 최대 규모로 새단장한 공간이다(* 2023년 7월 수원시 소재 삼성스토어 매장 면적 기준).

‘삼성스토어 북수원’은 제품 진열부터 체험 동선, 휴게 공간과 상담 라운지까지 고객 만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고려했다.

먼저, 품목별 진열 효율화로 고객 동선을 여유 있게 확보해 한층 더 편안한 제품 체험이 가능하다. 매장 벽면에는 품목별 다양한 라인업을 진열하고 제품 간 연결 부분에는 라이프스타일 콘셉트의 체험 공간을 조성해 공간 활용성을 높였다. 특히 매장 중앙에 마련된 고객 라운지에서는 상담 시 전 제품을 조망하며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다. 각 층에는 고객들이 편히 쉴 수 있는 휴게 공간을 마련하고 삼성 컬처랩 등 체험 프로그램 교육 공간도 대폭 확대했다.

21일 ‘삼성스토어 북수원’에는 삼성서비스센터가 입점한다. 이로써 제품 상담부터 체험, 구매, A/S까지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원스톱 솔루션이 완성될 예정이다.

‘삼성스토어 북수원’은 그랜드 오픈을 맞아 방문 고객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8월 21일까지 선착순 10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금액대별 사은품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혜택’을 준비했다.

8월 31일까지 스마트 패키지 모델을 2개~17개 품목 이상 동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465만 포인트를, 시스템 에어컨과 행사 모델 가전을 구매한 고객이 카페, 블로그 등에 후기를 남기면 최대 200만 포인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상세 내용은 매장 상담사에게 문의).

삼성전자판매 영업3팀 황용성 팀장은 “삼성스토어 북수원은 제품 진열부터 체험 동선까지 오롯이 고객 경험과 상담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고려한 고객 친화형 매장”이라며 “새로운 모습으로 탄생한 삼성스토어 북수원이 고객 니즈에 발맞춘 세심한 서비스로 누구나 찾고 싶어 하는 지역의 명소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출처:삼성전자판매
언론연락처: 삼성전자판매 홍보대행 The SMC 그룹_더커뮤니케이션즈 배성원 프로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서울=뉴스와이어)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