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본코리아 롤링파스타, 스테이크 메뉴 확대 ‘포크 스테이크’ 출시샐러드와 매쉬드포테이토를 사이드 메뉴로 함께 제공해 푸짐하고 다채로운 맛의 조화 즐길 수 있어
|
이번 메뉴는 고기를 활용한 메인 메뉴 확대에 대한 고객들의 지속적인 요청을 반영해 기획됐다. 신메뉴 ‘포크 스테이크’는 질 좋은 돼지고기를 육즙 가득하게 구워낸 후 양파와 마늘 등으로 맛을 낸 진한 데미그라스 소스를 얹어 감칠맛을 높였다. 돼지고기의 부드러운 식감과 달콤한 특제 소스의 진한 풍미가 어우러져 남녀노소 호불호 없이 즐기기 좋다.
또한 이번 메뉴는 샐러드와 매쉬드포테이토를 사이드 메뉴로 함께 제공해 푸짐하고 다채로운 맛의 조화를 선사한다. 소스는 취향에 따라 기본맛과 매콤한맛 중에 선택할 수 있으며, 롤링파스타의 파스타나 도리아, 필라프 메뉴 등과 함께 곁들여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이번 신메뉴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롤링파스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롤링파스타 관계자는 “고객들이 롤링파스타에서 보다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육즙 가득한 돼지고기를 활용한 스테이크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가족, 친구들과 롤링파스타에서 이번 신메뉴와 함께 든든한 한끼 식사 즐기시고 추워지는 날씨에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롤링파스타는 이탈리안 파스타의 캐주얼한 해석으로 탄생한 더본코리아의 파스타 전문 브랜드로, 거품을 빼고 본질을 담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있는 파스타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고객이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는 매장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방역소독 및 전 직원 마스크 착용, 손 소독제 비치 등 방역 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다.
이어 설 명절을 맞아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본가 소갈비찜’ 레스토랑 간편식(RMR) 상품을 CJ온스타일 통해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우삼겹을 최초로 개발한 ‘본가’의 질 좋은 소고기와 특제 양념 노하우를 반영한 것으로, 명절 대표음식인 ‘소갈비찜’을 본가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선보였다.
‘본가 소갈비찜’은 수차례 연구 끝에 최고의 식감을 자랑하는 25mm 두께의 엄선한 갈비를 사용하고, 수작업으로 지방 및 핏물까지 깔끔하게 제거해 한 층 더 고소하면서도 담백한 맛을 선사했다.
또한 깊은 풍미와 감칠맛을 자랑하는 특제소스와 가마솥에 쪄내는 방식과 유사한 고온·고압 방식의 조리법을 활용하여 고기에 양념이 잘 배어들게 만들었다. 특별히 국산 양파, 대파, 무로 육질을 부드럽게 만들었으며, 생강과 마늘 등을 곱게 갈아 넣어 잡내는 줄이고 기분 좋은 육향만을 즐길 수 있게 했다.
이번 ‘본가 소갈비찜’ 레스토랑 간편식은 해동 후 냄비에 담아 강불에 6분간 가열하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해당 제품은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본가 소갈비찜은 손이 많이 가는 음식인 소갈비찜을 설 명절은 물론 평상시에도 온 가족이 간편하고 맛있게 즐기시길 바라는 마음에 준비한 제품”이라며 “더본코리아는 앞으로도 본가 뿐만 아니라 백종원 대표의 외식 브랜드의 노하우를 활용한 RMR 상품군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