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맛연구중심 샘표, 2023 우리맛 특강 참가자 모집샘표, 홈페이지 서버 다운될 정도로 관심 모은 우리맛 연구 결과 소개하는 특강 개최우리맛연구중심 샘표는 온라인에서 연일 화제를 이어가고 있는 ‘우리맛 연구’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특강을 개최한다. ‘2023 우리맛 특강’은 4월 14일과 15일 서울 중구 샘표 본사 1층 우리맛 공간에서 열리며, 29일 오전 10시부터 네이버 예약을 통해 참가 신청을 받는다.
샘표는 쉽고 맛있고 건강하게 우리 음식을 즐길 방법을 알리고자 2016년부터 ‘우리맛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지금까지 한국인이 즐겨 먹는 배추·오이·양파 등 채소와 봄나물·버섯·해조류 등 다양한 식재료를 연구하고, 그 결과를 홈페이지와 요리 커뮤니티 ‘새미네부엌 플랫폼’에 공개하고 있다.
최근 우리맛 보고서의 가치를 알아본 소비자들이 급증하면서 샘표 홈페이지가 일시적으로 다운되기도 했다. 소비자 요청으로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에서 특별 판매한 ‘우리맛 연구 보고서 우리채소’ 책자는 16분 만에 모두 팔렸다. 이에 샘표는 더 많은 사람이 우리맛 연구 결과를 토대로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리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하고자 이번 특강을 마련했다.
2023 우리맛 특강에서는 당근·버섯 등 익숙한 식재료들이 부위에 따라, 조리법에 따라 얼마나 다양한 맛으로 즐길 수 있는지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또 무로 만드는 감칠맛 가득한 육수, 콩으로 10분 만에 만드는 순식물성 마요네즈 등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만든 혁신적인 요리도 맛볼 수 있다.
2023 우리맛 특강은 4월 14일과 15일 이틀간 오전 11시와 오후 3시 총 4차례 진행한다. 우리맛 특강에서는 우리채소와 봄나물의 결과를 담은 우리맛 연구 보고서 2종과 채소를 쉽고 맛있고 건강하게 즐기는 방법을 알려주는 ‘우리를 위한 채소 집밥 Oh! My Green Table’을 전달한다.
또 집에서도 다양한 결과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도록 요리에센스 연두순, 토장, 조선 고추장, 새미네부엌 겉절이 양념, 새미네부엌 멸치볶음 소스를 함께 제공한다. 참가비는 2만원으로, 회당 30명을 29일 오전 10시부터 네이버 예약을 통해 선착순 모집한다.
이번 특강은 우리맛 연구 결과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에 부응하고자 마련됐다. 이에 샘표는 우리맛 연구 결과를 토대로 누구나 쉽고 맛있고 건강한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콘텐츠 등을 통해 소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미디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