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유니세프 긴급구호 체험부스’ 운영

재난으로 다양한 어려움 겪는 지구촌 어린이 위해 따뜻한 관심과 참여 독려

김등각기자 | 기사입력 2023/04/03 [08:18]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유니세프 긴급구호 체험부스’ 운영

재난으로 다양한 어려움 겪는 지구촌 어린이 위해 따뜻한 관심과 참여 독려

김등각기자 | 입력 : 2023/04/03 [08:18]

유니세프한국위원회(사무총장 이기철)는  3일 신세계사이먼(대표이사 김영섭)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유니세프 긴급구호 체험부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전쟁, 지진, 대기근 등으로 고통받는 지구촌 어린이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제고하고자 기획된 이번 부스는 재난의 참상 및 어린이 현황을 알아보고, 실제 재난현장에서 사용되는 유니세프 구호물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돼 있다.  

▲ △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의 유니세프 긴급구호 체험부스. 대형 무민 조형물과 전 세계 어린이에게 희망 메시지를 보내는 유니세프 우체통이 설치돼 방문객들에게 더욱 뜻 깊고 특별한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사진제공=유니세프한국위원회)    

 

 

 

부스가 열리는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분수광장에는 대형 무민 조형물과 전 세계 어린이에게 희망 메시지를 보내는 유니세프 우체통이 설치돼 방문객들에게 더욱 뜻 깊고 특별한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부스는 오는 5월 14일까지 진행되며, 방문객들에게는 체험 후 유니세프 로고가 새겨진 공책 등의 기념품이 증정된다.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이기철 사무총장은 “부산은 유니세프한국위원회 후원자님이 서울경기에 이어 가장 많이 계신 곳이다. 부산시 전체 16개 구·군 중 9개구가 유니세프아동친화도시이다”며 “국내외 어린이들에게 보내주시는 적극적인 지원에 항상 감사드리며 이번 유니세프 부스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 부스 운영 공간을 무상으로 제공하며 함께해 주신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관계자분들께도 감사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