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풍림푸드, MZ 입맛 저격하는 신제품 ‘불장란’ 2종 출시

‘불장란’은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먹어본 떡볶이 계란을 업계 최초로 제품화한 신개념 ‘알볶이’다.

박치선 | 기사입력 2023/10/27 [14:10]

풍림푸드, MZ 입맛 저격하는 신제품 ‘불장란’ 2종 출시

‘불장란’은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먹어본 떡볶이 계란을 업계 최초로 제품화한 신개념 ‘알볶이’다.

박치선 | 입력 : 2023/10/27 [14:10]

풍림푸드가 떡볶이 속 삶은 계란을 제품화한 ‘불장란 오리지널맛’, ‘불장란 로제맛’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불장란’은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먹어본 떡볶이 계란을 업계 최초로 제품화한 신개념 ‘알볶이’다. 매콤한 떡볶이 소스에 삶은 계란을 비벼 먹는 콘셉트의 제품으로, 최근 MZ 세대에서 주목받는 ‘매운 떡볶이’ 열풍을 알볶이로 재해석했다.


이른바 ‘매운맛 챌린지’ 고수들을 겨냥한 ‘불장란 오리지널’과 부드러운 로제 소스에 매콤한 한 방을 더한 ‘불장란 로제’ 2가지 소스 가운데 각자 취향에 맞는 소스를 선택하면 된다. 한국인이 좋아하는 매운맛을 그대로 구현한 중독성 있는 소스 덕분에 ‘맵초보’부터 ‘맵고수’까지 누구나 맛있게 매운맛을 즐길 수 있다.

풍림푸드 ‘불장란’ 2종은 간단한 식사·간식 대용은 물론 야외 캠핑에서도 간편하면서도 든든하게 먹을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이다. 언제 어디서나 매콤한 떡볶이가 땡길 때, 탄수화물 걱정 없이 맛있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각종 치즈, 라면 사리 등과 곁들여 먹어도 잘 어울린다. 알볶이 3알이 소포장 파우치에 담겨 있어 포장된 제품을 바로 먹거나, 용기에 옮겨 전자렌지에 데워 먹으면 된다.

풍림푸드 ‘불장란’ 2종은 전국 홈플러스, 쿠팡에서 만나볼 수 있다. 풍림푸드는 일부 지역의 GS슈퍼, 이마트 및 배민 B마트 등을 시작으로 연말까지 입점처를 적극적으로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풍림푸드 소개

풍림푸드는 1994년 10월 17일 창립돼 업계 최고 품질의 고품질 계란 제품 생산을 주도하는 난가공 전문 업체다. 스위디 푸딩, 풍요한 아침 오믈렛 등 소비자들의 미식 생활을 풍요롭게 만드는 다양한 계란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더 많은 정보 및 제품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풍림푸드 웹사이트, 풍림푸드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풍림푸드
언론연락처: 풍림푸드 경영기획실 마케팅팀 이길원 02-2040-608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서울=뉴스와이어)

늘 바른길을 가고자 애쓰는 사람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