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부천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 부천도시공사와 함께 이웃사랑 실천저소득 한부모·다문화 가정에 공간기부모금액 전달
부천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오욱제)는 부천도시공사(경영전략본부장 이재옥), 사단법인 다사랑공동체(류호종 부장)와 지난 20일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공간기부모금액’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후원에 함께한 부천도시공사는 사단법인 다사랑공동체과 함께 공간 나눔 기부 캠페인을 진행하며 다중이용시설의 유휴 공간을 공익광고 장소로 제공하는 등 바람직한 기부문화 조성을 통해 이번 모금액을 마련했다. 아울러 공사는 온라인 해피빈 모금 활동도 병행해 취약계층을 위한 기부 및 후원사업의 다양성과 활성화를 추구하고 있다.
모금액은 발달장애 자녀를 양육하고 있는 한부모·다문화가정에 치료비로 전달될 예정이다.
이재옥 부천도시공사 경영전략본부장은 “공간기부라는 방식을 통해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할 수 있어 기쁘다”며 “기부문화 활성화를 위해 사회공헌활동 단체와의 연계 등을 통해 꾸준히 이웃사랑을 실천해나가고 지역주민의 건강한 삶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오욱제 센터장은 “공간기부라는 새로운 후원방식으로 어려운 상황에 놓인 다문화가정에 도움을 주셔서 감사드린다. 부천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도 다양한 방식으로 지원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미디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