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하이드' 이보영, 또 한번 입증해낸 믿보배로서의 저력!

박치선 | 기사입력 2024/03/25 [11:12]

'하이드' 이보영, 또 한번 입증해낸 믿보배로서의 저력!

박치선 | 입력 : 2024/03/25 [11:12]

‘하이드’ 이보영이 이보영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감독 김동휘)에서 갑작스런 남편의 실종으로 충격적인 현실에 놓이며 진실을 추적해가는 ‘나문영’ 역으로 분한 이보영이 또 한번 믿고 보는 배우로서의 저력을 입증했다.

본문이미지

 

남편의 실종과 사망 그리고 몰아치는 사건들까지 하루아침에 비현실적인 상황에 놓인 문영은 이해되지 않는 남편의 행적들과 그 속에 숨겨진 비밀을 알아내겠다는 의지를 불태우며 불구덩이 속에 제 발로 걸어 들어간다. 

 

엉켜있는 실타래를 풀어나가던 중 지난 2회 마지막에 죽은 줄 알았던 남편 성재(이무생 분)가 살아있음이 엿보이는 충격적인 장면이 펼쳐져 벌써부터 다음이야기에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처럼 빠른 전개와 거침없는 스토리의 중심에 선 이보영은 남다른 연기 내공과 카리스마로 극을 이끌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남편의 보호아래 행복한 일상을 보내던 신데렐라에서 독기 가득했던 검사 시절의 칼잡이 울버린으로 돌아와 진실을 추적해가는 모습부터, 하나뿐인 딸을 향한 애틋하고 안타까운 모성까지 변화무쌍한 활약을 선보이고 있는 것.

 

이에 실감나는 연기로 새로운 인생 캐릭터 추가를 예감케 하는 것과 동시에 시작부터 두터운 신뢰감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이보영이 앞으로 펼칠 열연에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는 매주 토, 일 저녁 10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되며, 쿠팡플레이 공개 후 10시 30분에 JTBC에서 방송된다.

 

사진=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