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가수 신경희, 신곡, “소통” 으로 다시금 돌아와

코로나 시대, 슬픔과 분노, 위로하는 레트로풍의 색깔 있는 곡

 

 

데일리미디어뉴스 | 기사입력 2023/03/14 [21:08]

가수 신경희, 신곡, “소통” 으로 다시금 돌아와

코로나 시대, 슬픔과 분노, 위로하는 레트로풍의 색깔 있는 곡

 

 

데일리미디어뉴스 | 입력 : 2023/03/14 [21:08]

최근 가수 신경희가 야심찬 마음을 갖고 다시 가수 샤나로 돌아왔다.

 

 

코로나 시대의 슬픔과 분노를 위로하는 레트로풍의 색깔 있는 곡인 , “소통으로 다시금 팬들에게 선보이게 된 가수 샤나.

 

 

 

특히 그녀는 지난 2012tvN에서 주부를 대상으로 한 토너먼트방식의 오디션 프로그램인 슈퍼디바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저력있는 가수다.

 

한편 샤나는 가수 신경희 가 미국에서 왕성한 활동을 할 당시의 이름이다.

 

서울 출신인 그녀는 만 19세에 미국으로 넘어가 그룹 활동을 하면서 음악에 심취해있던 중 한국으로 돌아와 음반을 발매하고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까지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특히 그녀는 90년대 중반 라틴 삼바 도시의여자 로 국내에서 이름을 알리기도 했다.

 

한편 성인가요계 숨은 실력파 가수로 알려진 그녀는 신금보 ,신금비,신경희라는이름으로 활동하다 오랜만에 신보를 발매하면서 미국에서 활동할 당시 이름으로 코로나 시대의 슬픔과 분노를 위로하는 레트로풍의 색깔 있는 곡인 , “소통으로 다시금 팬들에게 선보이게 됐다.

 

특히 이곡은 그녀에게 딱 맞는 옷을 입힌 거 같은 작품을 히트 작곡가인 김진룡이 작사, 작곡 했다.

 

이와더불어 이번 앨범에는 라틴과 재즈곡으로 기억되어온 그녀의 이미지에서 해외파의 무게감을 버리고 대중들을 위한 노래를 불러 보겠다는 의지로 원숙한 기량을 드러내는사랑하세요”,“애상등의 곡도 함께 수록됐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