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뷰티마스터 이미나, 따뜻한 하루에 튀르키예 지진 구호 성금 1000만원 기부

이미나 대표 “튀르키예 회복 위해 기도하겠다”

 

데일리미디어뉴스 | 기사입력 2023/03/14 [21:31]

뷰티마스터 이미나, 따뜻한 하루에 튀르키예 지진 구호 성금 1000만원 기부

이미나 대표 “튀르키예 회복 위해 기도하겠다”

 

데일리미디어뉴스 | 입력 : 2023/03/14 [21:31]

방송인 출신으로 뷰티마스터로 활약 중인 이미나 스파더엘 대표가 대규모 지진 피해를 입은 튀르키예와 시리아의 긴급 구호를 돕기 위한 기부 행렬에 동참했다.

 

사단법인 따뜻한 하루(대표이사 김광일)는 이미나 대표가 튀르키예 지진 피해를 입은 이웃들의 구호와 피해 복구를 위해 사용해 달라며 1000만원을 전달해왔다고 10일 밝혔다.

 

이미나 대표는 지진 피해 규모가 날로 커지는 상황에 안타까워하면서 조금이나마 피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를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미나 대표는 너무 가슴이 아프다. 가늠할 수 없는 슬픔 속에 계실 분들에게 정말 작게 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이라면서 회복을 위해 계속 기도하겠다고 말했다.

 

이미나 대표는 리포터, MC 등으로 활발히 활동하다가 현재 스파더엘 대표 이사를 맡고 있으며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교수, 블레싱마음상담연구소 소장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

 

 

특히 피부 전문가로 인정받아 SNS를 중심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 지난해에는 동해안 산불 피해 이웃돕기 성금을 기부한 바 있으며, 뇌전증 아동 부모에게 화장품을 지속적으로 기부하는 등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