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군수 전진선)은 ‘프로강사 시크릿! 2024 평생교육 강사학교’ 교육에 참여할, 관내에서 활동하고 있는 평생교육 강사를 오는 17일부터 선착순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오는 7월 1일부터 11일까지 총 4회차로 진행되며, 평생교육 강사들의 활동을 고려해 주간반, 야간반으로 운영한다. 주간반은 오후 2~5시, 야간반은 오후 6시 30분~9시 30분까지 양평군 평생학습센터 대회의실에서 진행된다. 교육내용은 변화의 세상 속 평생학습이 나가야 할 방향성을 모색하고, 강의 스킬 향상 및 학습자와의 소통 방법 습득, 강사 퍼스널브랜딩을 통해 자신만의 브랜드를 확립하는 등의 프로 강사로서 역량을 강화하는 교육으로 구성됐다.
모집인원은 각 운영 과정별 30명으로 관내 활동 중인 평생교육 강사라면 누구든 신청 가능하며, 양평군 평생학습센터 누리집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또한, 이번 강사학교에 참여한 강사는 내년 양평군 평생학습센터 강사 모집 서류심사에서 가점이 부여되며, 자세한 사항은 양평군 평생학습센터 누리집을 확인하거나 유선(031-770-2924)으로 문의하면 된다.
전진선 양평군수는 “주기적인 교육을 통해 전문성을 향상시키고, 평생교육 강사로서의 마음가짐을 재고하여 역량이 발전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관내 평생교육 강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미디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