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혜의 아름다움과 낭만을 지닌 충남 의 명소 “ 새섬 리조트”한번 “자연의 묘미와 추억을 한껏 담아 가세요”
아름다움을 찾아보자 여기에 마음 놓고 편히 쉴수 곳이 얼마나 되는가. 그야말로 스트레스를 확 풀수 있는 장소가 있다면 현대 직장인들은 거리를 불문하고 어디 든지 달려간다. 그만큼 사회인들의 생활은 어렵고 정신적 압박을 받기 때문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러기에 휴가를 떠 날 때도 우선 자신의 건강부터 생각 하고 장소를 선정 한다.
과거에는 자연의 묘미 또한 자신보다 생활위주의 휴가를 중시 하다보니 남이 떠나니깐 나도 간다는 형식에서 벗어나지 못했던 것도 사실이다. 대중트롯 가요에서 보면 이런 가사가 문듯 이어진다 “ 저푸른 초원위에 그림같은 집을 짓고 사랑하는 우리 님과 한백년 살고 싶어 ” 이 가사에서는 자연의 풍미와 인간미 여기에 삶의 냄새가 물씬 풍기는 이미지를 담고 있다.
“이제는 어디론가 가고 싶다” 그리고 “어지러운 일들을 털어버리고 일상생활로 다시 돌아오자” “이에 낭만 주의자가 되고 싶다” 아마도 현대인들이 가장 바라고 싶은 마음 일 것이다. 물론 이런 생활이 주워 진다면 얼마나 좋을까. 하지만 현실에서는 그리 허락 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모든 것은 자신의 마음에서 이루어 지듯 마음의 휴가는 자신이 만드는 것이다. 이런 현대인들의 마음의 휴식처에 걸맞게 이루어 놓은 관광명소가 있어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에 순수 자연의 묘미를 살려 이를 찾는 고객으로 하여금 마음의 평온을 뒤찾게 하는 휴식처로 명성을 남게 될 장소에 손색이 없을 정도라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다름아닌 충남 태안군 이원면 당산리 에 위치한 새섬 리조트(www.saesum. net), 상호 자체도 자연 상태의 아름다운 섬을 본따 지은 숙박시설 리조트다 . 이곳입구에 들어서면 누구나가 다 느낄 정도로 우선 천혜 자연 그대로의 형태를 보면서 감탄을 느끼지 않을수 없을 것이다.
새섬 리조트 전경을 바라 보면 넓고 맑은 바다가 투숙객의 시야를 황홀한 감탄에 빠지게 하곤 한다. 이 뿐만이 아니다. 투숙객들에게 편안 한 투숙을 제공하기 위해 자연에서 흘러나오는 바다의 모습에다 리조트 주변의 다채로운 조경 및 야경 은 이곳을 머무는 이들에게 편안함을 더욱 제공 하고 있다. 특히 이곳은 자연과 함께하고 있다. 즉 실내, 실외 인테리어 자체도 자연의 천연 목을 가미 시켜 따듯함과 정겨움, 그리고 사랑의 푸근함을 접목 시키고 있다는데 다른 곳과의 차별화에 큰 의미를 두고 있다.
지역적 특색이나 환경을 고려해 건축된 새섬 리조트(1588-4325)는 개인숙박 뿐만 아니라 단체 그리고 부부 라는 테마를 설정했으며 더구나 기업 및 단체 인원의 숙박제공에 아무런 불편이 없을 정도로 편의를 제공 하고 있는 대형 숙박시설로 구성돼 있다.
여기에 자연 천혜의 특혜를 얻고 건립된 새섬 리조트는 투숙객들이 내집처럼 편히 휴식을 취할수 있도록 맞춤형의 숙박 시설 이라 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다.
새섬 리조트는 이와함께 가족과 함께 할수 있는 다양한 놀이 거리를 제공, 이에는 갯벌체험, 수상데크, 족구장족구놀이 프로그램이 편성 됐으며 스피드 보드, 제트 스키 그리고 수상스키, 오락실 등을 비롯해 노래방등이 구축 돼 있다.
이외에도 주변에 해수욕장이 즐비 하게 펼쳐져 있으며 먹거리 역시 태안의 상징을 맛볼수 있는 다채로은 음식들이 투숙객을 기다리고 있으며 한편 미식가들에게 호기심을 유발 시키고 있다는 점에서 또 하나의 장점을 지니고 있다. 새섬 리조트의 규모가 대형이니 만큼 큰 식당과 60여명정도의 교육을 실시 할수 있는 세미나실 그리고 자체 편의점을 보유 하고 있어 투숙객들에게 하여금 편리 함을 제공 하고 있다. 또한 애견인들을 위한 차원에서 애견 호텔이 갖춰져 있으며 이와더불어 새섬리조트 테라스에는 6백여명의 투숙객들이 바베큐의 참맛을 느낄수 있도록 시원한 장소가 마련돼 있다. 그야말로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하는 공간이라 할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미디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