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터미, SCIE급 국제학술지에 콜마BNH ‘HemoHIM’ 안전성 논문 추가 게재다양한 테스트를 통해 HemoHIM의 잠재적 독성과 추가 안전성을 검증하는 데 중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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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연구는 OECD의 국제 표준 독성 시험 가이드라인을 준수했다는 점에서 특히 의미가 크다.
이러한 결과가 SCIE급 국제 저널에 게재됨으로써 HemoHIM의 안전성 검증에 대한 신뢰성이 더욱 높아지고, 지적 재산권 확보에도 기여할 수 있게 됐다.
HemoHIM의 제조사인 콜마BNH는 이번 성과에 앞서 지난 7월 ‘당귀 추출물, 시디움 오피시날레 추출물, 파에오니아 락티플로라 추출물을 포함하는 피로 완화 또는 운동 능력 향상용 조성물에 대한 미국 특허(특허번호: US 12,029,770 B2)’를 획득했다며, 미국 특허를 통해 국내외에서 HemoHIM의 피로 완화 효능을 인정받음으로써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애터미는 제조업체인 콜마BNH와 함께 HemoHIM과 관련된 다양한 연구 및 특허 출원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현재 애터미를 통해 전 세계 19개국 이상에 유통되고 있는 HemoHIM은 이미 면역 기능을 개선하고 피로를 완화하는 것으로 입증된 바 있다.
애터미 소개
2009년 창립한 애터미는 2023년 기준 한국을 비롯해 전 세계 27개 지역에서 직접판매 영업을 하고 있는 글로벌 네트워크마케팅 기업이다.
창업 당시부터 창업자 박한길 회장의 ‘절대품질 절대가격’을 철저히 지키는 소비자중심 네트워크마케팅을 펼쳐 나감으로써 비약적인 성장을 하고 있다. 또한 고객의 성공을 기업 목표로 하는 혁신적인 사고와 ‘원칙중심, 동반성장, 나눔’의 기업문화를 중심으로 지속가능한 성장의 토대를 확고히 하고 있다.
애터미가 펼쳐 나가고 있는 소비자중심 네트워크마케팅은 소비자에게 유리한 제품을 엄선해 판매함으로써 백화점이나 할인마트는 물론 홈쇼핑이나 온라인쇼핑 등과 경쟁하는 유통채널이다.
소비자에게 유리한 제품이라는 것은 더 좋은 품질에 더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다시 말해 품질과 가격에서 어떤 유통보다 경쟁력 있는 제품을 뜻한다. 이를 통해 애터미의 지상목표인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의 성공을 실현하는 애터미’가 될 것을 약속한다.
웹사이트: https://shop.atom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