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천호엔케어, 12종 마늘 제품군 누적 판매량 1억 팩 돌파

흑마늘 프리미엄, 하루활력 흑마늘청 등 다양한 제품군 눈길

고명오기자 | 기사입력 2023/03/19 [12:30]

천호엔케어, 12종 마늘 제품군 누적 판매량 1억 팩 돌파

흑마늘 프리미엄, 하루활력 흑마늘청 등 다양한 제품군 눈길

고명오기자 | 입력 : 2023/03/19 [12:30]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12종의 마늘 제품군 누적 판매량이 1억 팩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2005년 음료 타입의 마늘 건강식품을 출시한 천호엔케어는 현재 10여 종의 다양한 마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한국인이 좋아하는 원료인 마늘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천호엔케어 마늘 제품들은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아 누적 판매량 1억 팩을 달성했다.

 

천호엔케어는 남해안 일대에서 자란 100% 국산 마늘을 사용하며, 39년 노하우를 담아 맛과 영양은 살리고 마늘 특유의 매운맛을 잡아 부드러운 목 넘김을 자랑한다.

 

대표 제품인 ‘흑마늘 프리미엄’은 엄선한 마늘을 온도와 습도만으로 숙성했으며, 1팩당 14쪽 흑마늘이 담겨 있다. 스틱형 건강식품인 ‘하루활력 흑마늘청’은 흑마늘을 비롯해, 천궁·작양·황기·참당귀 등 9종의 귀한 원료를 배합해 인기가 높다.

 

천호엔케어는 누적 판매 1억 팩 돌파가 건강하고 간편한 건강식품을 만들기 위해 오랜 시간 연구해온 자사의 노력과 진심이 고객분들께도 통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엄선한 원료와 39년 제조 노하우로 만든 다양한 건강식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천호엔케어는 고객의 높은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천호몰에서 17일부터 20일까지 ‘흑심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흑마늘 프리미엄 △흑마늘 오리지널 △흑염소 프리미엄 △흑염소 오리지널 등 다양한 블랙푸드로 만든 인기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행사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