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보이피자, 고기 러버 위한 ‘불고기피자 2종’ 출시신메뉴 출시를 앞두고 요기요 할인 프로모션 진행, 24일부터 일주일간 최대 4천원 할인
|
먼저 ‘열탄불고기피자’는 백종원 대표의 특제 레시피가 담긴 새마을식당의 열탄불고기 소스를 활용하여 색다른 맛의 조화를 선사한다. 주재료인 불고기와 고추, 양파, 대파 등 토핑이 푸짐하게 올라가 매콤한 맛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비롯해 기존 열탄불고기를 경험해 본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필리치즈불고기피자’는 세대 구분없이 누구나 선호하는 불고기피자에 체다치즈맛을 극대화하여, 이국적인 치즈피자의 맛을 재해석한 메뉴다. 달달한 불고기와 짭조름한 체다치즈 위에 마요네즈와 데리야끼 소스까지 더해 뛰어난 맛의 밸런스를 자랑한다.
이번 신메뉴 ‘불고기피자’ 2종은 오는 4월 27일부터 전국 빽보이피자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빽보이피자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앞두고 배달 앱 요기요를 통한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24일부터 30일까지 요기요에서 빽보이피자를 배달·포장 주문 시 최대 4천 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요기요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3천원 즉시할인과 1천원 추가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하여 결합하여 사용 가능하며, 추가할인 쿠폰은 매일 1인 1회 사용할 수 있다. 최소 주문 금액은 2만 원이며, 주문 가능한 지역 및 매장 정보 등 자세한 내용은 요기요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빽보이피자만의 색다른 맛의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콜라보 메뉴를 비롯한 차별화된 신메뉴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발 빠르게 소비자 니즈를 파악해 고객들의 눈과 입을 사로잡을 새롭고 다양한 메뉴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