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방송인 김새롬과 ‘피부 나이 어려지새롬’ 기획전 진행
이니스프리 | 입력 : 2024/01/29 [08:36]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1월 29일(월) 오후 7시 모델 겸 방송인 김새롬과 함께 ‘피부 나이 어려지새롬’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2월 1일(목)까지 단 4일간 네이버 기획전을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20대 중반 이후 서서히 찾아오는 노화는 남녀노소 불문하고 누구나 갖고 있는 고민거리 중 하나다.
특히 최근 ‘천천히’, ‘자연스럽게’ 나이 드는 것을 중시하는 ‘슬로우에이징’이 트렌드인 만큼 많은 2030세대가 노화 관리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에 데일리로 바르기 좋은 텍스처에 탄력은 물론 피부 장벽, 보습까지 올인원 관리가 가능한 안티에이징 제품이 주목 받고 있다.
최근 김새롬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몸매 및 피부 관리 비법을 소개했다.
그중 홈케어 꿀팁 조합으로 이니스프리 ‘콜라겐 그린티 세라마이드 탄력장벽 크림(이하 콜라겐 세라마이드 크림)’과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이하 블랙티 앰플)’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김새롬은 영상을 통해 “두 달 동안 콜라겐 세라마이드 크림을 발랐는데 사용감이 탁월하고 피부 나이를 어려지게 해줘서 좋다”며 “얼굴뿐만 아니라 목, 팔꿈치, 무릎, 심지어 손등까지 무조건 바른다”고 자신만의 사용법을 공유했다.
김새롬의 스킨케어 노하우템으로 언급된 ‘콜라겐 세라마이드 크림’은 얼굴의 중심인 하트존 피부 탄력을 강화해 피부의 수분 볼륨감을 개선하고 보습, 장벽, 탄력을 한 번에 케어해준다. 실제로 이니스프리 ‘콜라겐 세라마이드 크림’은 2주 사용 후 피부 나이가 1.8세 더 어려진 효과를 수치로 증명한 바 있으며, 탄력장벽 크림임에도 불구하고 아침 저녁 데일리 크림으로 사용하기 편안한 텍스처로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아울러 ‘콜라겐 세라마이드 크림’과 함께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언급된 ‘블랙티 앰플’은 지친 피부의 컨디션을 빠르게 케어해 쫀쫀하고 탄탄한 피부로 케어하는 이니스프리의 대표 안티에이징 앰플이다.
김새롬은 “두 제품을 함께 사용하면 피부 탄력 효과를 더욱 높여준다”며 본인의 홈케어템 추천과 함께 1/29(월)부터 2/1(목)까지 4일간 이니스프리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 ‘피부 나이 어려지새롬’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이번 기획전은 △콜라겐 세라마이드 크림(50mL)을 메인으로, 블랙티 앰플(50mL)까지 정상가 대비 최대 34% 할인 외에도 본품 용량 상당의 추가 샘플 및 하트 괄사 마사저를 증정한다. 추가로 구매 금액별로 △장바구니 쿠폰 증정 △메인 옵션 구매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5% 적립 △6만원 이상 결제 시 샘플 용량의 이니스프리 제품으로 구성한 슈퍼키트 5종(한정수량)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기획전의 시작을 알리는 1/29(월) 오후 7시 라이브 방송에서는 방송인 김새롬이 참여해 그녀의 스킨케어 팁을 실시간으로 공유하는 것은 물론 구매왕에게는 다이슨 에어랩을 경품으로 추첨을 통해 증정하니 평소 피부 보습, 탄력에 고민이 많은 2030세대라면 더욱 이번 라이브 방송을 주목해 볼 만하다.
김새롬의 ‘피부 나이 어려지새롬’ 기획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 소개
‘이니스프리(INNISFREE)’는 ‘innis(섬)’와 ‘free(자유)’의 합성어로 ‘자유의 섬’을 뜻하며, 무한한 자연의 에너지를 탐구해 고객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다. 2000년 브랜드 출범을 시작으로 비즈니스 확장을 거듭하며 16개 국가와 지역에서 글로벌 자연주의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2010년 제주 녹차를 활용해 탄생한 ‘그린티 씨드 세럼’을 비롯해 다수의 고효능 자연주의 상품을 갖추고 있다.
출처:이니스프리 언론연락처: 이니스프리 홍보대행 커뮤니크 김민주 대리 02-788-733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서울=뉴스와이어)
<저작권자 ⓒ 데일리미디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