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투썸플레이스, 행담도휴게소점 리뉴얼 오픈

리뉴얼을 통해 더 편리한 서비스 제공과 편안하고 아늑한 휴식 선사

김난숙기자 | 기사입력 2023/03/24 [19:04]

투썸플레이스, 행담도휴게소점 리뉴얼 오픈

리뉴얼을 통해 더 편리한 서비스 제공과 편안하고 아늑한 휴식 선사

김난숙기자 | 입력 : 2023/03/24 [19:04]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서해안고속도로에 위치한 행담도휴게소(하)점을 리뉴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한 투썸플레이스 행담도휴게소(하)점은 서울과 전남 무안을 연결하는 서해안고속도로에서 가장 큰 휴게소이자, 국내에서 유일하게 섬에 자리하고 있는 행담도휴게소 안에 자리 잡고 있다. 리뉴얼된 투썸플레이스 행담도휴게소(하)점은 서해 바다를 끼고 있어 지역 명소로도 알려진 행담도휴게소의 지리적 특징과 주 방문 고객층을 고려해 더 편안하고 아늑한 디자인으로 새롭게 단장했다.

 

이와 함께 투썸플레이스 행담도휴게소(하)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화 메뉴 4종도 함께 선보인다.

 

먼저 장시간 운전에 지친 운전자를 위한 ‘a-Wake 레몬 에이드’는 비타민 가득한 레몬과 블루멜로우 시럽이 조화를 이루는 아이스 음료로 상큼한 맛과 핑크빛의 눈길을 사로잡는 화려한 비주얼이 특징이다. 고소하고 달콤한 맛이 일품인 ‘얼음 동동 미숫가루’는 다양한 곡물이 풍부하게 함유돼 오랜 운전으로 출출해진 운전자에게 제격이며, 따뜻한 음료로도 즐길 수 있다.

 

‘인절미 파르페’는 인절미 무스와 아이스크림, 쫀득한 인절미 떡의 환상적인 궁합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 음료다. 마지막으로 깊고 진한 콜드브루에 연유의 달콤함이 더해진 ‘올-타임 콜드브루’는 깊고 진한 콜드브루에 연유를 더한 음료로 시원하고 달콤하게 카페인을 충전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번 리뉴얼과 특화메뉴 출시로 행담도휴게소를 찾는 장거리 운전자나 따뜻한 날씨와 함께 증가하는 나들이객들에게 더 편리하고 여유로운 휴식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제품·서비스 등 모든 부분에서 더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