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반점, 올해로 10번째 블랙데이 행사 이어가올해로 10년째 맞은 홍콩반점 블랙데이 프로모션, 온·오프라인 연계한 통 큰 할인 행사로 기획
|
먼저 홍콩반점은 블랙데이 당일인 14일에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홍콩반점 '짜장면'을 3,000원에 판매한다. 홀 영업을 하지 않는 배달 전문 매장의 경우, 포장 시에 동일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17일부터 23일까지 일주일 간 배달 앱 '배달의민족'을 통해 홍콩반점 메뉴 주문 시 최대 4천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배달의민족 앱 내 홍콩반점 브랜드관 및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인쿠폰을 다운로드 한 후 결제 시 사용하면 된다. 할인쿠폰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ID 당 1일 1회 사용이 가능하며, 배달의민족 및 배민1을 통한 배달·포장 주문 시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배달 가능 매장 및 최소 주문 금액은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홍콩반점 관계자는 “코로나 엔데믹 전환 이후 처음 맞이하는 블랙데이에 지난 17년간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통 큰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블랙데이에는 홍콩반점의 짜장면을 먹는 날로 기억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지난 10년간 진행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풍성한 한 끼 식사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